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기능 소개] 팀만들기
    인트로페이지 소식/기능 업데이트 2014. 12. 15. 22:17

    intropage에서는 Team 정보를 콘텐츠와는 별도로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

    인트로 페이지는 싱글페이지 기반 홈페이지를 제공하는데, 이러한 특징은 기관/팀을 부각시키기보다는 활동 정보, 경험 등을 중심으로 보다 세밀한 정보를 입력하고, 사이트로 제작하게 하는 것이 방문자로 하여금 콘텐츠에 대한 집중력을 높인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.

    이를 위해 팀 정보를 팀 기능을 통해 만들고, 연관된 페이지의 활성화 단계에서 연관된 팀을 검색을 통해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    로그인 후, 오른쪽 화면에서 Team info를 선택한 후, 오른쪽 화면에서 팀 추가하기를 누르면 하단에 팀명 검색창이 나타납니다. 이곳에 원하는 팀명을 입력후 검색 버튼을 누르면, 해당 팀명이 있으면 기존 생성된 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며, 없을 경우 팀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

    이후 출력된 모달창에서 팀의 활동분야와 소개글을 입력하면, 팀 페이지가 생성됩니다.

    팀 정보가 정상적으로 저장되었다면, Team info 메뉴에서 생성된 팀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, 팀명을 클릭하면 세부 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이 곳에서 인트로페이지에 가입한 사용자를 팀원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,
    팀과 연관된 프로젝트의 페이지 활성화 단계에서 연관된 팀에 새롭게 생성한 팀의 정보를 입력하면,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